품질경영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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품질은 강산건설의 자부심이며,
체계적인 품질경영으로 고객만족을 이루겠습니다.

  • 고객만족

    강산건설이 지향하는
    최상의 가치는 고객만족입니다.

  • 품질경영

    더 높은 차원의 고객만족을 구현하기 위한 품질경영에는 끝이 없습니다.

  • ISO 9001 인증 획득

    1996년 국제 품질경영 표준규격인
    ISO 9001 인증을 획득하였습니다.

  • 품질향상

    품질경영시스템을 바탕으로
    끊임없는 품질향상을 통해
    최상의 품질을 제공하겠습니다.

품질경영을 위한 실천규범

  • 품질 향상을 위한 업무시스템 선진화

    서비스 품질 향상과 고급화를 위해 최적의 품질경영시스템을 구축하고 부서별 업무 분업화를 통해 보다 효율적으로 관리합니다.

  • 설계, 시공, 구매 등 분야별/단계별 체계적인 품질교육

    품질관리 정책 및 관리방향을 제시하고 분야별, 단계별 체계적인 품질교육을 통해 품질관리 수준을 향상시킵니다.

  • 정기적인 품질 감사와 경영진의 피드백을 통한 전사적 품질경영

    정기적으로 품질수준을 측정하고 검토하는
    정기 품질 감사 시스템을 통해 지속적인 품질 개선을 위해 노력합니다.

  • 무한한 책임정신으로 최상의 품질서비스 제공

    고객가치 창출을 목표로 책임감을 가지고 높은 수준의 품질 서비스를 위해 지속적으로 문제의 해결을 모색합니다.

품질경영시스템 인증서

ISO 9001이란 모든 산업 분야 및 활동에 적용할 수 있는 품질경영시스템의 요구사항을 규정한 국제규격입니다.
제품 또는 서비스의 실현 시스템이 규정된 요구사항을 충족하고 이를 유효하게 운영하고 있음을 제3자가 객관적으로 인증해 주는 제도입니다.